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H입니다. 뜨거운 여름 잘 보내고 계신가요? H는 불타는 주말을 보내고 그 열기와 잔상으로 힘찬 한 주를 보내고 있는데요.
놀 땐 놀고, 일할 땐 일하는 젠테 직원들이 최근 바빴던 이유를 공개하겠습니다.
그 이유는 일 년에 단 두 번뿐인 시즌 오프 세일을 각자 자리에서 열심히 준비했기 때문입니다. 7월 10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핫한 세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겠습니다.
1. 젠테 가족의 모델 데뷔
띠사원 압구정 첫 방문
압구정 젠테 건물에 귀엽고 작은 생명체가 등장했습니다. 그 이름은 '띠띠'인데요. 띠띠가 젠테를 찾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젠테 시즌 오프 세일의 모델로 활약하기 위해서입니다. 깃털처럼 가벼운 생명체 덕분에 젠테인들의 얼굴에는 은은한 미소가 함께했다는 풍문입니다. 그녀의 멋진 모습 함께 보시죠.
띠사원 첫 번째 임무: 귀엽기
띠사원 두 번째 임무: 릴스 찍기
2. 젠테 직원 OFF 젠테 모델 ON
에디터 S 양과 MD C 군은 감사하게도 기꺼이 시즌 오프 세일의 모델이 되어주었습니다. 두 분께 촬영 소감과 탐나는 아이템, 위시리스트를 여쭤봤습니다.
에디터 S
저는 워낙 옷 입어보는 걸 좋아해서요. 평소 궁금했던 옷, 입어보지 못했던 옷들을 입어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더운데 야외 촬영까지 있었지만, 띠띠가 있어서 하나도 힘들지 않았던 촬영입니다. (진심 100%)
촬영 아이템 중 탐나는 것 🛍️
원래 굽이 높은 플랫폼 모델 플립플랍을 갖고 싶었어요. (벨라 하디드 언니처럼) 근데 제가 촬영하면서 신어본 coperni 플립플랍이 굽이 낮은 편이었는데 귀엽더라고요.
시즌 오프 위시리스트 🛍️
지금 Chrome Hearts st 실버 주얼리에 완전히 꽂혀있어요. emanuele bicocchi 네클리스그리고 브레이슬릿제 것입니다. (그녀는 결국 팔찌 구매 완료하셨습니다.)
MD C
메이크업부터 착장 피팅까지 모델 일은 처음 해 보았는데 색다른 경험이라 재밌었습니다. 에디터 Y 님의 반려견 뛰뛰? 띠띠?와 함께해서 더욱 즐거운 촬영이었던 것 같습니다!
촬영 아이템 중 탐나는 것 🛍️
여성 제품이지만 사이즈가 맞아 착용해 본MIU MIU 리버시블 코트. MIU MIU 특유의 컬러감과 클래식한 싱글 코트에 스포티한 바람막이가 리버시블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어 탐나더라고요.
시즌 오프 위시리스트 🛍️
보트 슈즈를 너무 사고 싶어서 이것저것 위시에 담아 두었습니다. 요즘 쇼에서 많이 보이기도 하고 여름에 반바지에 매치하면 이쁠 것 같아 눈여겨보고 있습니다.
저의 원래 추구미는 사실 아오이 유우 같은 청초한 무드였으나 .. (tmi) 언제부턴가 Simone Rocha, COMME des GARÇONS, CECILIE BAHNSEN 등 러블리한 무드를 담은 브랜드를 좋아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저의 위시를 공개하자면, 요새 패턴 아이템이 참 귀여워 보이더라구요? 그 중에서도 도트 패턴에 푹 빠져서 올해 도트 아이템을 쓸어 담고 있는데요. PERVERZE 탑을 눈여겨 보고 있어요. 그리고 좋아하는 Simone Rocha의 스니커즈! 위시리스트에 담아둔 지 꽤 지났는데 이제는 위시를 청산할 때가 다가온 것 같습니다. 👀
네, 다시 리포터 H입니다. 오늘은 뉴스레터에 초대한 젠테 직원 분들이 많았는데요. 재미있게 보셨길 바라며, 저도 위시리스트 꼭 하나는 건지는 시즌 오프 세일이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 모두 즐 쇼핑 하세요! 🛍️
애인 있는 사람 없는 사람 모두 모여 연인 추구미에 관해 이야기 나눴습니다. 그 이유인즉슨, 현재 진행중인 젠테 시즌 오프 세일을 더 샅샅이 살펴보기 위해서지요. 내 연인이 입어줬으면 하는 옷을 상상하며, 위시리스트에 담아봤어요. 어쩌면 좋은 참고서가 되어줄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구경해보세요.